[카드매출 취소] 카드결제를 하였는데, 고객변심으로 부득이 카드 취소를 해야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koweb
- 2024-04-08
- 조회수112
당일거래의 경우 단말기를 통해 결제 취소가 가능하며, 당일 이전 거래는 아래 양식에 맞춰 메일이나 영업담당자에게 요청바랍니다.
(대리점명 / 승인일자 / 승인번호 / 승인금액 / payment@one-touch.co.kr)
1. 상계취소
- 금일 매출금액이 취소요청금액보다 많을 시 상계처리로 진행되며, 입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2. 입금 후 취소
- 금일 매출금액이 취소금액보다 적어 상계처리로 진행할 수 없을 시 입금 후 취소로 진행됩니다.
- 취소메일 접수시 코페이에서 매출금액 확인 후 입금이 필요한 경우 수수료 계산한 입금액을 메일로 회신드립니다.
(대리점명 / 승인일자 / 승인번호 / 승인금액 / payment@one-touch.co.kr)
1. 상계취소
- 금일 매출금액이 취소요청금액보다 많을 시 상계처리로 진행되며, 입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2. 입금 후 취소
- 금일 매출금액이 취소금액보다 적어 상계처리로 진행할 수 없을 시 입금 후 취소로 진행됩니다.
- 취소메일 접수시 코페이에서 매출금액 확인 후 입금이 필요한 경우 수수료 계산한 입금액을 메일로 회신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