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터치 PG란?

온라인 기반의 PG를 OFF LINE 기반의 VAN과 협업하여, 매출 정산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 국내 NO.1 PG사들과 협력하여 안정적인 서비스, 매출의 환급성을 제공해 드립니다.
  • 고객과의 협의를 통하여 빠른 정산주기와 낮은 수수료율을 제공해 드립니다.
  • 업체별 맞춤형 관리 방식으로 원터치만의 솔루션을 개발하여 가맹점의 매출 증진 및 관리에 도움을 드립니다.

PG와 VAN의 차이점

PG VAN
정의

PG는 ( Payments Gateway) 의 준말로 결제를 위한 관문이라는 뜻. 신용카드사와 직접계약하기 어려운 온라인 쇼핑몰등을 대신하여 결재업무를 진행하는 역할을 한다.

VAP사는 카드사와 가맹점 통신을 연결하는 부가가치 통신망을 의미하며, VAN에서 거래승인 및 중계, 매입업무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가맹점에서 VAN을 기반으로 진행을 한다.

특징

PG는 VAN과 달리 여러곳의 카드사와 결제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주고받는 것은 물론 매출과 정산서비스도 제공하며, 효율적인 운영과 불필요한 요소를 줄여준다.

VAN은 PG와 달리 데이터 연결만 해주는 역할이므로 매출과 정산등을 추가적으로 제공을 하지 않는다. 9개 카드사에서 발생한 매출과 정산의 내용을 개별적으로 챙겨야 한다.

온·오프라인 결제구조 비교

원터치 결제 솔루션

원터치만의 가맹점 서비스 제공합니다.
입금정산 서비스

24시간 안정적인 시스템

  • 가맹점에서 결제된 내역에 대해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

  • 매출/청구/입금자료의 관리 및 정산

  • 실시간 정산 모니터링기능 제공

  • 통합결제용 클라이언트 모듈 지원

    POS 결제 연동 업무 처리
    주요신용정보 암호화 처리

  • 통합결제용 승인 중계서버 지원

    카드사 직승인
    카드사 장애 시 우회 승인

  • 매입(청구) 업무

    PG사 청구
    카드사 직승인 청구

  • 입금(반송)내역 처리

    반송내역 재청구 등 추적관리

  • 운영업무

    24시간 모니터링 지원

원터치 결제 솔루션 도입 효과

  • Effect. 01

    가맹점 수익성 증대 효과

    신용카드 미수금 처리, 청구, 전산 효율적으로 관리

  • Effect. 02

    민원, 전산 업무 부담 효율화

    전문적인 청구/ 정산 서비스

  • Effect. 03

    가맹점 마케팅 전략 컨설팅

    가맹점 PG 접수 시 계약부터 설치까지 Concentrate

TOP